'6인 완전체' 더뉴식스, 자체 콘텐츠 '더뉴?띵스!'서 매력 포텐 터졌다
입력 : 2024.04.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더뉴식스/사진=더뉴식스 유튜브
더뉴식스/사진=더뉴식스 유튜브
보이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완전체 팀워크를 자랑했다.

더뉴식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더뉴?띵스! (THE NEW Things)' Door To Door(도어 투 도어) 편을 공개했다.

이날 더뉴식스는 신곡 'FUEGO(푸에고)' 리허설을 위해 대기하던 도중 갑자기 나타난 문을 넘어 미지의 공간으로 이동하게 됐다. 그곳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호스트 '푸에고'가 제시한 미션을 모두 성공해 잃어버린 감정 스톤을 되찾아야만 했고, 멤버들은 곧바로 해결에 나섰다.

첫 번째 미션은 틀린 그림 찾기로, 스튜디오의 불이 꺼지기 전과 후에 달라진 점을 알아내야 했다. 총 열 개의 틀린 그림을 찾기 위해 멤버들은 각자 구역을 나누어 살펴보는가 하면, 머리를 맞대고 힌트를 해석하는 등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남은 미션들 역시 순조롭게 클리어 됐다. 치열한 두뇌 싸움 끝에 상자의 비밀번호를 찾아낸 더뉴식스는 연이어 의리를 뽐내며 조명 켜기에도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멤버 개개인에 대한 문제를 한 큐에 맞추는 모습들로 탄탄한 관계성까지 자랑했다.

모든 감정 스톤을 돌려받은 더뉴식스는 안전하게 리허설 현장으로 돌아갔을 뿐만 아니라,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제주도 여행을 약속받으며 해피 엔딩을 맞이했다.

한편 더뉴식스는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FUEGO'로 컴백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