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KZ, 청량하고 따뜻한 사운드..'REBOOT'
입력 : 2024.04.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한 편의 영화 같은 신보로 돌아온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오늘(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REBOOT'(리부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ike a Movie'(라이크 어 무비)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일부와 셀프 카메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연출 속에 DKZ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신보에는 멤버들의 따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We're together'(위 아 투게더)를 시작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의 팝 댄스곡 'Special Day'(스페셜 데이), 서정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로 여운을 전하는 '세상 가장 아름다웠던 (Recollection)', DKZ 특유의 밝고 희망찬 에너지가 담긴 'Our tomorrow'(아워 투모로우)가 수록된다.

타이틀곡 'Like a Movie'는 일렉 기타와 드럼 기반의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DKZ의 청량한 보컬과 신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선사한다.

'REBOOT'는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자신만의 행복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DKZ의 이야기를 그린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DKZ는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DKZ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REBOOT'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