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분석 '공개하다, 효과높다, 기부하다'-키워드 분석 '영웅시대, 광고효과, 티케팅'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40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독보적 존재감을 빛냈다.
임영웅은 4월 2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1위 임영웅에 이어 2위 이찬원, 3위 김호중 순이었다.
임영웅은 40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인기를 빛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490,168 미디어지수 1,800,762 소통지수 1,835,730 커뮤니티지수 1,617,0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43,729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공개하다, 효과높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웅시대, 광고효과, 티케팅'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1.09%로 분석됐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3월 28일부터 2024년 4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3,898,67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와 비교하면 15.23%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됐다.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박서진, 안성훈, 손태진, 송가인, 전유진, 영탁, 린, 김소연, 김태연, 홍지윤, 홍진영, 오유진, 나훈아, 양지은, 진성, 마이진, 진해성, 마리아, 신유, 남진, 태진아, 박군, 박혜신, 정동원, 김다현 순으로 분석됐다.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박서진, 안성훈, 손태진, 송가인, 전유진, 영탁, 린, 김소연, 김태연, 홍지윤, 홍진영, 오유진, 나훈아, 양지은, 진성, 마이진, 진해성, 마리아, 신유, 남진, 태진아, 박군, 박혜신, 정동원, 김다현, 임서원, 홍자, 배아현, 에녹, 미스김, 나태주, 장민호, 정서주, 정미애, 김연자, 민수현, 강진, 은가은, 김희재, 나영, 김용임, 강혜연, 설운도, 주현미, 요요미, 박민수, 이승연, 박현빈, 박상철, 유지나, 신성, 김혜연, 조정민, 신미래, 별사랑, 조항조, 김양, 최진희, 금잔디, 박성온, 김중연, 나상도, 남승민, 김의영, 진욱, 윤수현, 최수호, 양지원, 김수찬, 최백호, 김나희, 김연지, 설하윤, 진미령, 김경민, 재하, 공훈, 김수희, 정다경, 신승태, 윤태화, 정슬, 박주희, 류지광, 김소유, 진시몬, 강예슬, 최우진, 오승근, 최향, 허찬미, 류원정, 강문경, 장혜리, 박민주를 분석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임영웅은 4월 2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1위 임영웅에 이어 2위 이찬원, 3위 김호중 순이었다.
임영웅은 40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인기를 빛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490,168 미디어지수 1,800,762 소통지수 1,835,730 커뮤니티지수 1,617,0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43,729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공개하다, 효과높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웅시대, 광고효과, 티케팅'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1.09%로 분석됐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3월 28일부터 2024년 4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3,898,67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와 비교하면 15.23%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됐다.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박서진, 안성훈, 손태진, 송가인, 전유진, 영탁, 린, 김소연, 김태연, 홍지윤, 홍진영, 오유진, 나훈아, 양지은, 진성, 마이진, 진해성, 마리아, 신유, 남진, 태진아, 박군, 박혜신, 정동원, 김다현 순으로 분석됐다.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박서진, 안성훈, 손태진, 송가인, 전유진, 영탁, 린, 김소연, 김태연, 홍지윤, 홍진영, 오유진, 나훈아, 양지은, 진성, 마이진, 진해성, 마리아, 신유, 남진, 태진아, 박군, 박혜신, 정동원, 김다현, 임서원, 홍자, 배아현, 에녹, 미스김, 나태주, 장민호, 정서주, 정미애, 김연자, 민수현, 강진, 은가은, 김희재, 나영, 김용임, 강혜연, 설운도, 주현미, 요요미, 박민수, 이승연, 박현빈, 박상철, 유지나, 신성, 김혜연, 조정민, 신미래, 별사랑, 조항조, 김양, 최진희, 금잔디, 박성온, 김중연, 나상도, 남승민, 김의영, 진욱, 윤수현, 최수호, 양지원, 김수찬, 최백호, 김나희, 김연지, 설하윤, 진미령, 김경민, 재하, 공훈, 김수희, 정다경, 신승태, 윤태화, 정슬, 박주희, 류지광, 김소유, 진시몬, 강예슬, 최우진, 오승근, 최향, 허찬미, 류원정, 강문경, 장혜리, 박민주를 분석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