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측 '''흠뻑쇼' 과천 공연, 폭우·낙뢰로 취소'' [전문][공식]
입력 : 2024.07.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가수 싸이의 여름 대표 공연 '흠뻑쇼'가 중단됐다.

20일 오후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스타뉴스에 "금일 '흠뻑쇼' 과천 공연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의 기상 상황을 고려하여 스태프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자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날 '흠뻑쇼' 관객들은 공연 중단 후 귀가 조치, '흠뻑쇼' 과천 공연은 다른 날 대체될 예정이다.

'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열기를 식혀줄 워터 캐넌, 화려한 게스트 군단 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강원도 원주에서 포문을 연 '흠뻑쇼 2024'는 광주와 대구, 과천,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싸이는 지난해와 동일한 개최 지역을 비롯해 새로운 지역에서도 공연을 오픈, 더 다양한 도시의 관객들과 함께하며 전국 각지를 흥으로 물들이고 있다.

- 다음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금일 '흠뻑쇼' 과천 공연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의 기상 상황을 고려하여 스텝 및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자 취소하게 됐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