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컴백을 앞두고 기대를 높였다.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PO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영상에서 직접 카메라를 들고 멤버들의 모습을 담거나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포착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한 앵글에 모여 밝은 미소와 함께 '1, 2, 3, POSE!'라고 외치며 곡의 일부를 처음 공개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아트워크 티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전과 달라진 콘셉트를 예고한 LIGHTSUM(라잇썸)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도 또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LIGHTSUM(라잇썸)은 'POSE!'를 통해 멤버들 본연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LIGHTSUM(라잇썸)의 새 디지털 싱글 'POSE!'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카메라에 비유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당당하게 매력을 어필하는 청량한 여름 노래다.
큐브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은 2021년 데뷔한 후 지난해 10월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등 활동마다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