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에 이런 비주얼이? 나우어데이즈, 고품격 라이브X귀공자 미모
입력 : 2024.08.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애틋한 감성을 자극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무대를 꾸몄다.

이날 NOWADAYS는 귀공자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이트 슈트를 맞춰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들은 서정적인 멜로디 위 절제된 래핑과 감미로운 보컬을 더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보컬 라인 현빈, 윤, 연우의 환상적인 화음과 노래 말미 시윤과 진혁이 번갈아 가며 펼치는 래핑은 계속 듣고 싶어지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현장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NOWDAYS는 지난 7월 16일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를 발매했다. 이는 큐브 출신 보이그룹 비스트가 2011년 발매한 '비가 오는 날엔'을 NOWADAYS가 2024년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과 함께하는 '2024 울산서머페스티벌'에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