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팬클럽, 화상아동 위해 267만 원 기부 '훈훈'
입력 : 2024.08.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보이 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카카오TV 예능 '고막소년단'을 통해 대한민국 고막 남친들 폴킴, 멜로망스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타니가 모여 결성한 그룹이다. 2022.11.22
보이 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카카오TV 예능 '고막소년단'을 통해 대한민국 고막 남친들 폴킴, 멜로망스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타니가 모여 결성한 그룹이다. 2022.11.22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21일, 가수 정승환의 팬클럽 '승환데이'에서 국내 화상아동 지원을 위해 2,675,651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승환 팬클럽의 이번 기부는 8월 21일 가수 정승환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실천한 것으로 팬클럽 측에서 평소 관심이 많은 대상자인 화상아동을 선정하였고 이들에게 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하기 위해 2,675,651원을 희망조약돌을 통해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정승환은 특유의 가창력과 호소력으로 드라마 OST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발라드 가수로, 현재는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정승환의 팬클럽 '승환데이'는 앞서 2021년 데뷔 5주년 기념 빈곤 아동들을 위한 200만원 상당의 겨울 외투 전달, 2023년엔 정승환의 생일을 기념하여 군 복무 수행 중 부상을 입은 국군 장병들을 위해 2,291,020원을 기부한 바 있다. NGO단체 희망조약돌에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지속해오며, 건강한 기부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서 왔다.

가수 정승환의 팬클럽은 "대한민국 육군 군악의장대대에서 현역 복무중인 가수 정승환 님의 생일을 기념하여, 저희 대표 팬카페 '승환데이'에서 화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함께해 주신 희망조약돌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희망조약돌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 주신 '승환데이'팬클럽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직도 많은 곳에 존재하고 있는 복지의 사각지대를 위해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건강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희망조약돌의 팬 기부·팬클럽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팬클럽 기부를 독려하기 위한 GIVE LOVE 캠페인을 비롯하여 독거노인 고독사 예방 캠페인,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국내빈곤아동 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NGO단체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