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대표팀에 미추 자리는 없었다...토레스도
입력 : 2013.02.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미추를 위한 자리는 없었다.'
스완지 시티 공격수 미추의 스페인 대표팀 승선이 좌절됐다. 첼시의 페르난도 토레스도 대표팀 소집 명단에 제외됐다. 셀타비고에서 맹활약한 이아고 아스파스도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스페인 대표팀의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은 오는 7일 우루과이와의 친선 경기를 앞두고 1일 가진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기대를 모은 미추의 이름은 없었다. 토레스도 명단에서 탈락했다. 미추와 토레스 대신 다비드 비야와 페드로 로드리게스(이상 바르셀로나) 알바로 네그레도(세비야)가 공격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진은 눈에 띄는 변화가 없었다. 바르셀로나 트리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차비 에르난데스 그리고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선발됐다. 레알 마드리드의 사비 알론소도 소집됐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후안 마타(첼시),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산티 카소를라(아스널)도 우루과이전에 나설 예정이다. 이외에도 말라가 신성 프란시스코 이스코가 이름을 올렸다.

수비진에는 아스널로 이적한 몬레알이 이름을 올렸다. 첼시의 아스필리쿠에타도 소집됐다. 이케르 카시야스의 부상으로 비상이 걸린 골문은 빅토르 발데스(바르셀로나)와 호세 레이나(리버풀)가 지킬 전망이다. 부동의 주전 카시야스가 빠진 상태에서 두 선수 중 누가 선발 출전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는 이번 명단에서 제외됐다.

스페인과 우루과이 경기는 오는 7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다.

▲ 우루과이전 스페인 대표팀 명단
-골키퍼: 빅토르 발데스(바르셀로나), 호세 레이나(리버풀)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 알바로 아르벨로아(이상 레알 마드리드), 헤라르드 피케, 카를레스 푸욜, 호르디 알바(이상 바르셀로나),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첼시), 나초 몬레알(아스널)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르히오 부스케츠, 차비 에르난데스, 프란세스크 파브레가스(이상 바르셀로나), 프란시스코 이스코(말라가), 사비 알론소(레알 마드리드), 산티 카소를라(아스널)

-공격수: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 후안 마타(첼시), 알바로 네그레도(세비야), 페드로 로드리게스, 다비드 비야(이상 바르셀로나)

외신팀 박문수 에디터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