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 아카데미 ‘2020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0.06.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의 골프 레슨 아카데미 ‘GDR 아카데미’가 26일(금)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GDR 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통한 정교한 스윙 분석은 물론, △전문적인 레슨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 여러 부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GDR 아카데미는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한 골프존의 직영 사업으로 2018년 말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해 현재까지 전국에 총 85개 직영매장(2020년 1분기 기준)이 운영되고 있다. 이처럼 빠른 성장 속도를 나타낼 수 있었던 데에는 일반 실내 골프연습장과는 차별화된 골프존만의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시스템이 바탕이 됐다. GDR 시뮬레이터의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쾌적한 시설과 전문적인 골프 레슨 코치를 통한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연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이용 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회원가입 매장을 포함 전국 모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무인 체크인 시스템과 모바일 앱(APP)을 통한 편리한 예약시스템 등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GDR 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 환경과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 GDR 아카데미는 골프존뉴딘그룹 각 계열사(골프존, 골프존카운티 등)와의 연계를 통해 스크린골프 및 필드 레슨, 필드 전지훈련, 골프용품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골프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