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타다와 함께하는 ‘그린피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 2020.07.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다음 달 16일(일)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수도권 골프장을 예약한 골퍼들을 대상으로 ‘타다 골프’ 차량 예약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할인 제공 및 그린피 할인권을 지급하는 ‘티스캐너x타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되는 ‘티스캐너x타다 제휴 이벤트’는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로, 수도권 골프장을 방문하는 골퍼들에게 그린피와 교통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동반자들과 함께 한 대의 차량으로 편안하게 골프장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에서 수도권 골프장의 라운드를 예약하고 ‘타다 골프’ 차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그린피 할인권(1인 1매)은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티스캐너 할인권 지급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8월 31일(월) 예약자 아이디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타다 골프’ 차량 예약 서비스를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나와 있는 ‘타다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고 타다 앱으로 이동한 후,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타다 쿠폰코드(TEESCANNERTADA)를 입력창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Visa 카드 소지자들을 위한 타다 골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Visa 카드 고객은 프리미엄 등급인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에 따라 발급된 쿠폰코드를 타다 앱에서 등록하고 타다 골프 서비스를 예약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골프장 이용객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할인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골프장 방문 시, 고객분들께서 개별적으로 이동하실 필요 없이 ‘타다 골프’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한 대의 차량으로 지인분들과 편안하게 이동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스캐너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