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려버려 월요병Z’ 김천, 대학생 마케터 기획 홈경기 진행
입력 : 2023.07.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김천상무가 대학생 마케터 기획 ‘날려버려 월요병Z’ 테마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김천상무는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2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가 기획한 ‘날려버려 월요병Z’ 컨셉으로 다양한 장내, 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첫 월요일 매치를 맞아 직장인 및 학생 겨냥 월요병 극복 이벤트를 벌인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날려버려 월요병Z’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숴버려’ ‘털어버려’ ‘깨버려’ 세 가지 이벤트를 참여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고 도장을 모두 모으면 월요병Z 극복이 가능한 백신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바운스 슈팅 이벤트, 만보기 갯수 측정 이벤트, 선수단 및 마스코트 글귀 전달 이벤트 등 진행 예정이다. 3번의 이벤트 모두 참여한 팬에게는 백신 역할을 하는 랜덤 스크래치 복권과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인형, 사인볼, 백구, 구단 물통, 핀버튼 등을 받을 수 있다.

하프타임 이벤트로는 전광판 활용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월요병 관련 퀴즈 이벤트인 ‘주말을 잡아라’ 이벤트와 프로 선수단이 월요병 극복을 위해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 송출 ‘힐링캠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더 2기 콘텐츠 팀 임채원 학생은 “2달 전부터 홈경기를 위해 컨셉 선정, 이벤트 기획부터 실행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홈경기 준비 과정에서 많은 걸 배우고 느낀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 팬분들께서도 많이 찾아오셔서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김천상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