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구단 운영 함께할 팬 미디어팀 직원 공개 채용
입력 : 2023.07.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현대가 프로 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사무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뉴미디어 콘텐츠 관리와 사회공헌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직원 1명이다. 계약직 기간 평가 후 정규직 임용 여부가 결정되며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자 병역필 혹은 면제자여야 하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지원자 중 영상 콘텐츠 기획과 아이데이션 유경험자 그리고 Adobe Premiere, Adobe After Effects, Photoshop 등 제작 툴 사용 능숙자는 우대된다. 프로 구단 업무와 해당 업무 경력도 추가 우대 사항에 포함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7월 19일(수) 정오까지며, 구단 홈페이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포트폴리오와 함께 구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7월 21일(금)에 발표되며, 서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7월 26일(수) 오후 두 시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울산현대 클럽하우스에서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27일(목)에 발표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7일(월)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채용 일정은 구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구단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재공지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현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