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이미주X김종민의 묘한 기류 포착 ''신혼여행 왔냐''[별별TV]
입력 : 2024.0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놀면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사진='놀면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놀면 뭐하니?'유재석이 미주와 김종민의 묘한 기류를 포착했다.

27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착한 일 주식회사' 선행 3팀 팀원들이 포상 워크숍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미주와 김종민을 점심 식사를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 맨 뒷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이때 김종민은 자신의 안전벨트를 찾아준 미주에게 "(안전벨트 하나로)같이 매는 거야?"라고 물어 미주를 질색하게 했다. 미주는 곧장 "부장님, 저보고 안전벨트를 같이 매자고 한다. 이상하다"라며 유재석에게 폭로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운전석에서 내리며 "누가 그랬냐, 이 양반 진짜 웃긴 양반이다"라며 강하게 대응했다.

한편, 이동 중 유재석은 사이가 좋아 보이는 미주와 김종민을 향해 "두 사람은 신혼여행 왔냐"라고 물었다. 하하는 김종민에게 "예전에 미주가 이경 씨랑 전에 호감이 있었던 거 아냐. 정리 잘해야 할 것"이라고 첨언했다.

이에 미주는 "내가 인기가 많다. 절 쟁취하기 좀 힘들 것. 저한테 마음 있으면 말씀하시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민은 "인기가 많아서 이경이를 찼냐. 이경이 눈빛이 좀 무섭긴 하다"라고 유쾌하게 맞대응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