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Mnet M2 데뷔쇼를 통해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오는 25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ILLIT : I'LL (SHOW) IT’(아일릿 아윌쇼잇)을 통해 힘찬 첫발을 내민다.
아일릿은 이번 쇼에서 미니 1집 ‘SUPER REAL ME’(슈퍼 리얼 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Magnetic’(마그네틱)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신곡 스테이지로 아일릿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
뿐만 아니라 다섯 멤버들이 아일릿으로서 데뷔하기 전 오로지 진짜 나 자신 ('SUPER REAL ME')에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진다고. 이를 통해 솔직하고 재기 발랄한 모습은 물론 5인 5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본격 데뷔에 앞서 공개된 ‘ILLIT : I'LL (SHOW) IT’의 티저 영상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곧 베일을 벗을 아일릿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이목을 모은다. 데뷔쇼 당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쇼핑을 통해 아일릿의 미니 1집 'SUPER REAL ME' 데뷔쇼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 스페셜 패키지 구성에는 데뷔쇼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아일릿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카드 특전이 포함된다.
한편,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이다. 10대의 리얼함과 상상력을 담은 데뷔앨범미니 1집 ‘SUPER REAL ME’를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특히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아일릿 데뷔 앨범의 모든 곡에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고 해 이들이 펼칠 데뷔 무대에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아일릿의 데뷔쇼 ‘ILLIT : I'LL (SHOW) IT’은 25일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Mnet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