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권은형X마츠이 유리, 日 팬미팅 개최 확정
입력 : 2024.03.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Evoto
[OSEN=지민경 기자] SBS 서바이벌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참가자 마츠이 유리, 권은형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25일 소속사 스타온 엔터테인먼트는 "5월 19일 TOKYO HANEDA TIAT SKY HALL에서 'YURI&EUNHYUNG FANMEETING IN JAPAN - Time to Dream Anew'를 개최한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전했다.


'Time to Dream Anew'는 새로운 꿈을 꾸는 시간으로 ‘유니버스 티켓'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행복한 꿈을 꾸었던 소녀들이 이제는 새로운 꿈을 꾸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팬들과 함께 영감을 나누며, 응원하고 응원받는 계기가 되어 주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마츠이 유리는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파이널 무대에 오를 만큼 든든한 팬층을 확보하였고, 권은형 또한 독보적인 비주얼 캐릭터로 방송 내내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들은 26일 일본 라디오 NIKKEI 에 출연하여 일본에서의 팬미팅 소식을 직접 전하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기도 하였다.

YURI& EUNHYUNG FANMEETING IN JAPAN - Time to Dream Anew는 3월 30일 토요일 18시 예매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타온 엔터테인먼트 공식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온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