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보라 기자] 가수 청하가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청하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이니미니)’의 수록곡 ‘I'm Ready(아임 레디)’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올 블랙 패션, 뱅 헤어에 길게 땋은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카메라를 꿰뚫는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 포즈로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특히 중앙에 크게 자리 잡은 곡명이 청하의 비주얼과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 매력을 배가했다.
‘I'm Ready’는 에너제틱 딥하우스 사운드, 드라마틱 곡 전개와 파워풀 보컬로 선보이는 캐치 훅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흔들리거나 멈추지 않고 이제 진정한 무대를 펼칠 준비가 되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앞서 청하는 새 싱글 ‘EENIE MEENIE’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I'm Ready’를 일부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가장 청하다운 매력을 담아낸 곡에 강렬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풀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I'm Ready’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곡이 수록됐으며 한 단계 도약한 청하의 음악성을 입증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모어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