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입력 : 2024.04.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김우진이 신보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오늘(5일) 0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김우진의 공식 SNS에 미니 3집 'I LIKE THE WAY'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김우진은 스스로 머리카락을 잘라내는 제스처를 통해 과거의 모습은 뒤로 하고, 앞을 향해 나아간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우진은 오는 9일 타이틀 포스터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차례로 공개한다. 특히, 두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는 등 김우진의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김우진은 팬들과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을 이어간다. 5일에는 버블, 15일에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팬 소통의 기회를 확대한다. 김우진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거나 각 플랫폼을 통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긴밀히 호흡할 전망이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이 전작인 미니 2집 'The moment : 美成年, Bounc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커스터메이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동시에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김우진의 출사표 같은 앨범이다. 김우진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마주하고, 이를 표현함으로써 한층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김우진의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M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