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급 비주얼..크래비티 정모·앨런·세림, 든든한 맏형 라인 존재감
입력 : 2024.04.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팬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를 통해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 마지막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에는 맏형 라인인 정모, 앨런, 세림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정모는 가볍게 쥔 주먹으로 자신의 왼쪽 가슴을 두드리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앨런은 부드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마지막으로 세림은 여유 있는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크래비티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함께 '러비티 게임즈'에 임하는 크래비티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을 발매한 크래비티는 커리어 하이와 함께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친 직후 팬콘 '러비티 게임즈'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올림픽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로 깔끔한 단복까지 맞춰 입은 크래비티가 이날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에게 어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크래비티의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6일 토요일 오후 6시, 7일 일요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7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