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트레저의 예능 프로젝트 '빛 나는 SOLO'가 파트2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연일 멤버들의 짙은 매력이 담긴 포스터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PARK JEONG WOO''를 게재했다. 파트2 네 번째 주자로 낙점된 박정우의 독보적 아우라가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 이미지다.
박정우는 딱 맞아 떨어지는 수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정제된 업스타일 헤어, 특유의 감성적인 눈빛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프로그램을 통해 펼쳐낼 그의 색다른 모습을 예감케했다.
'빛 나는 SOLO'는 오늘 밤부터 최현석, 요시, 도영, 박정우, 소정환과 함께 파트2로 꾸며진다. 앞서 공개된 파트1은 지훈, 준규, 윤재혁, 아사히, 하루토의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성장 서사로 뜨거운 호평 속 글로벌 인기를 이어왔다.
실제 프로그램은 4개 에피소드 연속 일본 Lemino 인기 랭킹 1위, 태국 oneD 4주 연속 예능 1위, 대만 friDay Video 예능 부문 최상위권에 올랐던 터. 배턴을 이어받은 파트2 멤버들은 어떤 반전 매력과 이야기로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빛 나는 SOLO'는 트레저 최고의 '보석남'을 가리는 로맨틱 서바이벌이다. 멤버들이 트레저캐슬에서 나흘의 시간을 보내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 여성 출연진의 선택을 받는 과정을 담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3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