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제 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인증에 동참했다.
위클리는 6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를 위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 방문, 멤버 단체가 함께한 투표 인증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위클리 멤버 단체는 투표소에서 차분하게 사전 투표를 진행, 블랙 캐주얼 룩과 당찬 표정으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클리는 "사전투표는 어디에서나 가능하며, 4월 10일 선거 당일에는 지정된 투표소에서 가능하다"라며, "팬 여러분들도 모두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유기견 화보 프로젝트,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오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위클리는 투표 인증을 통해 팬들과 함께 적극적인 투표 문화를 조성하고 향후에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는 2020년 데뷔와 동시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며 단숨에 ‘슈퍼 루키’로 등극, 이후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고 스포티파이 ‘바이럴 50(Viral 50)’ 글로벌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월에는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 5월 일본 도쿄서 팬클럽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