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더킹덤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이미지는 음료 자판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꾸며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그려진 자판기 속에는 각 티저를 상징하는 음료수들이 놓여있고, 버튼에는 해당 콘텐츠의 오픈 날짜가 적혀 있다.
해당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킹덤은 '에너지', '프리덤', '리벨리온'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이어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킹덤(KINGDOM)'에서 '더킹덤(The KingDom)'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한 후 처음 발표하는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전 앨범을 끝으로 총 7부작으로 이뤄진 챕터1 'History Of Kingdom'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더킹덤은 새 앨범을 통해 두 번째 챕터의 포문을 연다. 멤버들의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기량은 물론,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킹덤의 새 미니앨범 'REALIZE'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