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의 '축가', 오늘(8일) 티켓 오픈
입력 : 2024.04.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5월 4일, 5일, 6일 총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하는 브랜드 대표 공연 ‘2024 성시경의 축가(이하 ’축가’)의 티켓이 오늘(8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축가’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이 이끄는 봄 시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12년 콘서트가 개최된 이래 오픈과 동시에 전석 올킬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달성 중에 있다.

전 회차 올 매진이라는 기념비적인 기록이 말해주듯 성시경의 강력한 ‘티켓 파워’는 올해도 발휘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면서 또 한 번의 티켓 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축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봄 시즌 대표 브랜드 콘서트이자 상징적인 장소인 야외 무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오감 만족형 힐링 콘서트로 입소문이 나 매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심 속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친환경 힐링 대표 콘서트로 정평이 난 만큼 관객들이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올해는 특별히 한 달 앞당긴 파격 일정으로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봄의 전령사로 변신하는 성시경은 관객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성발라의 대표 인기 곡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명곡 퍼레이드로 ‘5월엔 성시경’이라는 히트 공식을 입증하며 만족도 높은 셋리스트로 성원에 보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어느 무대에서도 만나기 어려운 성발라의 파격적인 도전부터 매회 감탄을 자아내는 특급 게스트들의 무대까지 프리미엄 콘서트로서 화려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무대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에스케이재원(주)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