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났다. 영화 같은 모험으로 DKZ만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DKZ는 12일 오후 6시에 미니 2집 ‘리부트(REBOOT)’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나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DKZ의 이야기가 담겼다. 청량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행복을 그려내며 DKZ만의 여정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는 몽환적인 일렉 기타와 드럼 리드로 신나는 밴드 스타일의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치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이야기를 담아 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힘들고 지친 일들 사이 우리가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DKZ만의 청량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자유롭고 신나는 에너지를 주고 있다.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신나는 분위기로 ‘행복’이라는 키워드를 강조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들을수록 신나고 기분 좋은 곡으로 여운을 선사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살리고 있다. 신비로운 모험을 떠나는 다섯 멤버의 이야기를 담아 상상력을 자극했다. 멤버들의 발랄한 연기와 환상적인 케미가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봄바람이 부는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곡이기도 했다. 청량, 경쾌함의 키워드로 따뜻함을 선사하고, DKZ 특유의 밝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더했다. 들을수록 기분 좋게 만드는 중독성도 매력적이다.
희망찬 메시지와 긍정 에너지를 입고 돌아온 DKZ, 완전체 재시동으로 더욱 기대되는 환상적인 모험의 시작이다. /seon@osen.co.kr
[사진]’라이크 어 무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