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Lose My Breath' 개인 티저 첫 공개..섬세한 감성
입력 : 2024.04.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섬세한 감정선이 드러난 새 디싱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0일 새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의 개별 포토를 오픈하고 신작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사진 속 스트레이 키즈는 어두운 공간 속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낯선 사랑의 감정을 마주한 순간 스스로 주체할 수 없는 느낌을 전하고 흘러내리는 빗방울, 퍼져나가는 빛 등 디자인 효과로 깊이감 있는 무드를 강조했다. 숨 막힐 듯 혼란스러운 마음을 저마다의 방식으로 나타낸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신곡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는 스트레이 키즈와 찰리 푸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과 찰리 푸스가 함께 곡을 완성했고 두 아티스트의 하모니는 리스너들의 취향을 채우고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올여름 반가운 컴백에 나서는 스트레이 키즈는 종횡무진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오는 7월 12일 (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해외 대형 뮤직 페스티벌 '트리플 헤드라이너'를 이루고 최상의 에너지로 무대를 물들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등 해외 유수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에 성공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빛냈다. 기세를 몰아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신곡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를 발매하고 무한 상승세를 잇는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