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후광 기자] SSG 랜더스가 24일 IPX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LINE FRIENDS’와 함께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SSG는 이번 협업 상품에 대해 "‘LINE FRIENDS’의 대표 캐릭터이자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BROWN)’, ‘샐리(SALLY)’를 활용해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며 유니폼, 모자,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두 번에 걸쳐 협업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1차 출시에는 유니폼(브라운 컬러), 모자, 키링, 스마트폰 케이스가 공개된다.
2차는 유니폼(스카이블루 컬러), 야구점퍼, 후드티, 캐릭터 인형, 티셔츠, 가방, 그릇&스푼 세트가 출시되며 6월 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SSG랜더스-프렌즈샵’이 야구장 3루 내야 복도에서 새롭게 운영된다. 1차 상품은 24일 16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같은 시간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랜더스-프렌즈샵’에서 판매된다.
이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이번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3%가 할인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SG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6일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LINE FRIENDS DAY’를 실시할 예정이다.
/backligh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