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선수단 원기 회복 위해 한방보약 선물... 김원중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다''
입력 : 2024.07.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양정웅 기자]
롯데 전준우(왼쪽)와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전준우(왼쪽)와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여름철 선수단 체력 회복을 위해 보약을 선물로 준비했다.

롯데는 "7일 전달식을 열고 선수단의 원기 회복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공식지정병원인 자생한방병원 대표 보약 '육공단'과 '생활보약'을 선수단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구단은 '육공단'과 '생활보약'을 감독, 코치, 선수뿐만 아니라 통역, 훈련 보조 요원, 구단 버스 기사 등 선수단을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에게도 감사의 선물을 보냈다.

이날 선수단에게 지급된 육공단은 자생한방병원의 대표 보약으로 기력,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은 물론 뇌신경세포를 보호하여 기억력 감퇴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구단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육공단'과 '생활보약'이 선수단의 지친 체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무리 투수 김원중은 "구단과 공식지정병원인 자생한방병원에서 선수단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며 "앞으로 팬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자생한방병원은 롯데 자이언츠와의 2014년부터 이어진 인연으로 선수단 및 임직원 대상으로 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양정웅 기자 orionbe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