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카라가 희망을 담은 신곡으로 여름날의 설렘을 선물한다.
카라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 Do I D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22년 11월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표하며 7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린 카라는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나서며 또 한 번 국내외 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카라의 이번 컴백은 故 구하라까지 함께한 진정한 완전체 앨범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앞서 지난 16일 선공개된 수록곡 ‘Hello'에 故 구하라의 목소리가 담긴 것. 'Hello'는 원래 지난 2013년 발매된 카라의 정규 4집 'Full Bloom'에 수록될 예정이었던 미발매 곡으로, 故 구하라가 생전에 한국어로 녹음한 목소리를 더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되는 타이틀 곡 ‘I Do I Do’는 여름의 피어나는 꽃 ‘블루 델피늄’의 꽃말인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라는 상징적 의미를 바탕으로, 카라만의 색깔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리드미컬한 템포와 청량하고 시원한 가창력은 듣는 이들에게 푸른 바다 같은 청량함을 선사한다.
“맞닿은 손길이 꼭 매일 꾸는 기적 같아 / 좀 더 고개를 들고 같은 하늘을 바라보면 / We feel it so right / I got you by my side / 우린 다 알고 있잖아 / Let’s go one more time / 눈앞에 Magical this way, yes / I do I do / 같은 마음으로 You and I / I promise you I do”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자연스러운 멤버들의 모습과 더불어 이들의 무더운 여름날의 여행이 담겼다.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6명이서 더욱 완벽해진 카라는 기존의 카라의 밝고 발랄한 매력에 성숙해진 매력을 더해 2세대의 저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앨범 발매와 함께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는 카라가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역사를 써내려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