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맞아? 콘서트 앞두고 데뷔 초 셀카 깜짝 공개 [스타이슈]
입력 : 2024.07.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2NE1 공민지 SNS
/사진=2NE1 공민지 SNS

공민지가 걸 그룹 2NE1의 데뷔 초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공민지는 개인 SNS에 "♥STAY TOGETHER♥"라며 CL(씨엘), 박봄, 산다라박과 함께 찍은 과거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올블랙 의상을 입고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 특유의 앳된 비주얼과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2NE1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 레전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들은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지난 2014년 3월 진행된 '[ALL OR NOTHING] in SEOUL' 이후 약 10년 6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벌써부터 예매 열기가 뜨겁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기념비적인 해인 데다 2NE1과 극적인 재회가 이뤄진 만큼 올해 안에 이들 공연을 시작해야한다는 의지가 강했다. 또 11월 말 일본 고베의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의 공연이 확정됐지만 가장 먼저 국내서 포문을 열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면서 "서울 콘서트 발표와 동시에 많은 분들의 기대가 쏟아졌던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국내에서 더 많은 관객분들과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고, 추후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NE1은 10월 5일,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고베 및 도쿄 외 글로벌 투어 일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 일반 예매는 8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