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中 싱글 '약속' 발표..시원→규현 가창 참여 [공식]
입력 : 2024.08.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오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오드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 은혁)가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킨다.

6일 소속사 오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D&E는 한국 시간 기준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중화권 싱글 '?定(약속)'(with 시원 조미 려욱 규현)을 공개한다.

'?定(약속)'은 무한한 사랑으로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이다. 슈퍼주니어-D&E는 콘서트를 포함한 다양한 공연 중 늘 마지막에 외치던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찾아올게요. 우리 또 만나요"라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깜짝 발매를 결정했다.

이번 신곡은 팬들에게 더 큰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슈퍼주니어-M 멤버 시원, 조미, 려욱, 규현이 가창에 참여했다. 또한 작사, 작곡을 맡은 동해와 함께 조미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슈퍼주니어-D&E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도 팬들에게 더 많은 선물을 준비해야겠다고 다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D&E는 신곡 발매와 함께 '2024 SUPER JUNIOR-D&E WORLD TOUR : ECLIPSE'(2024 슈퍼주니어-D&E 월드 투어 : 이클립스)를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9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방콕, 호치민, 쿠알라룸푸르, 마카오, 가오슝 등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