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당찬 자신감으로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데뷔하자마자 국내외에서 남다른 행보를 자랑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유니스. 이들은 지난 3월 발표한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로운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기다림에 부응한다.
도합 3개 트랙으로 구성된 'CURIOUS'는 유니스의 새로운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신보 타이틀인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워너비에 대한 여덟 멤버의 당찬 포부가 드러나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곡 구성 또한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밝고 프레시한 바이브와 여덟 소녀의 다채로운 색깔이 돋보이는 'Datin' Myself(데이틴' 마이셀프)', 기분 좋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더해진 'Poppin'(팝핀’)'이 수록돼 유니스의 폭넓은 장르 소화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유니스는 'CURIOUS'를 통해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 워너비에 대한 자기 확신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들은 이번 활동에서 유일무이한 콘셉트와 확 달라진 음악, 비주얼을 선보이며 본인들의 당찬 자신감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앨범명처럼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제대로 불러일으킬 유니스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된다.
유니스의 첫 싱글 'CURIOUS'는 오늘(6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F&F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