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구 '성덕' 됐다..ITZY 채령과 단독 팬미팅 [채배불]
입력 : 2024.08.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메리고라운드
/사진=메리고라운드

배우 안동구가 '채배불'로 첫 예능 도전에 나선다.

6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에는 배우 안동구가 출연한다. 안동구는 2019년 데뷔 후 SBS '그 해 우리는',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배우로 오는 9월 27일 개막을 앞둔 연극 '킬롤로지'에서 데이비 역을 맡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예능 출연이 처음인 안동구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채령 역시 '채배불' 최초로 배우가 게스트로 등장하자 덩달아 긴장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안동구는 첫 예능으로 '채배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채령이 소속된 ITZY(있지)의 팬이다"라며 숨겨뒀던 ITZY(있지)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한다.

안동구는 ITZY(있지)의 수록곡을 꿰고 있을 정도로 찐팬임을 밝히고 흡사 채령 단독 팬미팅을 보는 듯한 훈훈한 분위기를 더하며 채령과의 성공적인 첫 만남에 '성덕'으로 등극한다. 그러나 안동구는 "이상하게 (그 사람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사랑스럽다"며 또 다른 대상을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안동구는 이날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좋은 사람이자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그는 본업인 연기에 대한 진심으로 향후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그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안동구의 인간적인 면모가 가득한 첫 예능 도전기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ITZY(있지) 채령이 진행하는 첫 웹 예능 '채배불'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