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의 원호입니다♥''..K팝 뮤직 페스티벌 비하인드 공개
입력 : 2024.08.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가수 원호(WONHO)의 열정 가득한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원호는 지난 10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2022 유니콘(UNI-KON)'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22년 촬영된 것으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개최한 K팝 뮤직 페스티벌 '유니콘'에 출연한 원호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리허설 무대에 오른 원호는 '오픈 마인드(Open Mind)', '블루(BLUE)', '크레이지(CRAZY)'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다. 댄서들과 무대 위 동선, 안무 동작 하나까지 반복해서 맞춰보는 등 완벽한 무대를 위해 작은 부분까지 상의하고 세심하게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대기실에서 원호는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댄서들과 취미인 운동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여유 시간에도 휴식이 아닌, 당시 첫 공연을 앞두고 있던 뮤지컬 데뷔작 '이퀄'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그려져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본 공연의 막이 열리고, 원호는 복근이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과 더불어 "위니(팬덤명)의 원호입니다"라는 애정 가득한 인사로 팬심을 저격하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이어 자신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청량과 섹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