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일요일 오후의 나른함을 날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유니스는 자신감 넘치는 젠지(GenZ) 공주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통해 강하고 쿨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시작부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로 이목을 집중시킨 유니스. 이들은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멜로디 위로 깜찍한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시크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여덟 멤버의 반전 매력까지 고스란히 느끼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유니스는 지난 6일 싱글 1집 'CURIO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독일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까지 총 5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꿰차며 무서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김재중, DIGNITY(디그니티), LIGHTSUM(라잇썸),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뱀뱀(BamBam), BLACKSWAN(블랙스완), Stray Kids(스트레이키즈), MCND(엠씨엔디), Weeekly(위클리), 전소미, 캐치더영(CATCH THE YOUNG), KOKOON(코쿤), Tony yu(토니유)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