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데뷔 첫 체조 입성..''상상 이상 무대 준비'' [스타현장]
입력 : 2024.08.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KSPO DOME=이승훈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브(IVE)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예고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 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오프닝 무대를 마친 이서는 "다이브 오늘 신나게 놀 준비 됐나요?", 안유진은 "서울이여 내가 왔다", 장원영은 "오늘 파이팅해서 열심히 즐겨봅시다"라며 다이브(팬덤명)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리즈는 "아이브가 10개월 만에 앙코르 콘서트로 돌아왔다. 이렇게 다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장원영은 "무려 10개월 동안 해외 투어를 다니면서 열심히 지내고 있었는데 한국 다이브 너무 보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레이는 그동안의 성장을 강조했다. 그는 "10개월 만에 돌아온 만큼 우리가 성장한 것 같다"라며 웃었고, 이서 또한 "아마 다이브가 예상한 것보다 더 멋있는 무대를 준비해왔다"라고 이야기했다.

안유진 역시 "업그레이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오프닝 무대부터 조금 바꿔봤다", 장원영은 "가장 크게 달라진 게 있다. 우리의 멋진 밴드분들과 함께 하게 됐다", 리즈는 "밴드분들과 함께 하니까 더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라며 폭발적인 사운드를 뽐냈다.

아이브는 17일 일본 오사카 만박기념공원과 18일 도쿄 ZOZO 마린타운 &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출연한다. 9월 4일과 5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IN JAPAN)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KSPO DOME=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