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 美 뉴욕·LA 콘서트 성료 ''행복''
입력 : 2024.08.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 美 뉴욕·LA 콘서트 성료 "행복"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가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쎄이는 최근 뉴욕 브루클린과 로스엔젤레스에서 각각 'SAAY 2024 LIVE in NYC', 'SAAY 2024 LIVE in LA'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쎄이는 이번 미국 콘서트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채로운 장르와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쎄이의 무대에 현지 팬들은 뜨겁게 열광했다. 특히 쎄이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현지 팬들과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소통하며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완성했다.

또한 쎄이는 미국 5대 대형 방송사인 FOX NY의 간판 프로그램 '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지난 6월 발매한 'DOMINO'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LA에서도 미국 5대 대형 방송사인 CBS Los Angeles를 통해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톱 K팝 아이돌은 물론이고 많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다녀간 프로그램에 당당하게 입성하면서 쎄이의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쎄이는 이번 미국 활동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스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쎄이는 "정말 오랜만에 미국으로 돌아가 2024 월드투어의 시작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미국 팬분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행복했어요.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그간 서로 오래 기다려왔던 만남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미국 2개 도시를 시작으로, 조만간 미국의 더 많은 도시와 유럽 등 전세계의 또 많은 팬분들을 만나기 위해 월드투어를 계획 중에 있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얼른 만나고 싶어요"라며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