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군 전역 후 첫 팬 이벤트로 '몬베베'(공식 팬클럽)를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혁은 오는 6일 오후 1시와 5시에 총 2회 동안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깜짝 팬 이벤트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를 개최한다.
이번 팬 이벤트 '레츠 고!래'는 지난 2023년 4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한 민혁이 전역 이후 처음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팬 이벤트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식지 않은 민혁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서 민혁은 전역한 날인 3일 당일에는 팬들을 위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는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1시간가량 동안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번 팬 이벤트에서 민혁은 온라인으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과는 또 따른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민혁은 팬들을 향한 설렘과 그리움이 녹아든 팬 이벤트를 통해 어떤 이야기와 소통할지 공연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너의 옆에 있을게'... 전역 후 첫 팬 이벤트
이번 팬 이벤트는 전역 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민혁은 전역날 당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몬베베와 소통했지만 직접 눈 마주치며 더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팬 이벤트 여러 아이디어를 내며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팬 이벤트는 무료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2회 공연 모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군백기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화력을 보였다.
# 군백기 잊게 만드는 다채로운 코너
이번 팬 이벤트에서 민혁은 군 공백기 동안의 근황 토크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솔직하고 센스 있는 입담으로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답변하며 더욱 가깝게 소통할 전망이다.
특히 민혁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사전에 사연을 받기도 했다. 팬들이 보내준 애정 가득한 사연을 소개하며 본격적으로 초밀착 팬 이벤트를 이어간다.
# 민혁의 특급 팬사랑... '몬베베'에게 전한 진심
특히 민혁은 팬들을 향한 애정이 각별하다.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이번 팬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말을 건네며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감사함을 표현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모든 시간을 팬들과 공유해 온 민혁이기에 이번 팬 이벤트는 민혁과 팬들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하고 감회가 남다른 시간이 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노래, 예능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재능과 끼를 발산해왔던 민혁이 어떤 매력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래, 예능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재능과 끼를 발산해왔던 민혁이 오는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이목이 집중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