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모트’ 권해봄PD “이경규, 원숭이 교미 개그에 버럭하는데 아찔했다”(‘두데’)
입력 : 2024.10.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규한 기자]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방송인 이경규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짓고 있다. 2023.08.14 / dreamer@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 권해봄 PD가 개그맨 이경규가 원숭이 교미 개그에 버럭했을 당시 아찔했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코미디 리벤지’의 권해봄 PD와 개그맨 이창호, 신기루가 출연했다. 

넷플릭스 ‘코미디 로얄’에서 이경규가 곽범의 원숭이 교미 개그를 보고 “코미디의 기본은 공감대다. 저런 개그들은 선 넘은 것”라고 버럭했던 것에 대해 권해봄 PD는 “현장에서 아찔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건 방송에 절대 못 쓸 거라 생각하고 이경규를 진정시키고 이후 편집을 했는데 못 보던 그림이더라”라며 “위법도 아니고 코미디를 했는데 마음에 안 든 거라 오르니 그르니 싸우는 게 재미었다”고 했다. 

신기루는 “‘코미디 로얄’을 보면서 ‘이런 게 된다고?’라는 생각이 들면서 다음 시즌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수위가 지난 시즌에 비해 검열이 많았다. 그런 해프닝이 있어서. 내 무대다라고 생각해서 갔는데 검열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정통으로 웃겼다. 그래서 좀 더 밀도있는 코너들이 나왔다. 나도 모험이었다. 이걸 빼고 과연 웃길 수 있을까 했는데 그런 것치고는 욕을 좀 하긴 했다”며 웃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