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김영철이 '아는 형님' 멤버인 버즈 보컬 민경훈의 결혼을 기념했다.
김영철은 17일 오전 개인 SNS에 "마지막 단풍이겠지? 신라호텔에서 본 뷰", "오랜만에 신라호텔! 오늘은 #민경훈 결혼식"이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철이 서울시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감상하는 단풍 풍경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영철의 이름이 놓인 테이블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민경훈은 이날 정오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JTBC 신기은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가까운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졌다.
특히 민경훈과 신기은 PD가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한 바. 이를 축하하기 위해 '아는 형님' 멤버들이 축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이에 김영철이 '아는 형님' 멤버들과의 축가에 앞서 SNS로 민경훈의 결혼식 참석을 알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3일에는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민경훈, 신기은 PD의 청첩장과 웨딩화보가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특히 이들은 지난 2006년 콘서트장에서 처음 만난 뒤 2018년 12월 프로그램을 통해 재회한 일을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