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천원밥' 통했다..'편스토랑'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
입력 : 2024.11.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류수영 SNS
/사진=류수영 SNS
배우 류수영이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따르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어남선생 류수영의 천원의 아침밥' 편은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지상파 TV부문으로 선정됐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간편한 요리 레시피 소개와 함께 경제적 문제를 겪는 대학생들의 인터뷰를 담은 '류수영의 천원의 아침밥' 편에서 배우 류수영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돋보였으며,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은 프로그램이다"고 평했다.

/사진=류수영 SNS
/사진=류수영 SNS
이에 류수영은 개인 SNS를 통해 "'신싱출시 편스토랑'이 고물가 시대에 학생들에게 든든한 아침을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편으로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게 됐다"며 "진정성 넘치는 기획으로 저의 작은 재능이 따뜻하게 쓰일 수 있도록 늘 고민해주는 편스토랑팀 모두에게 마음 가득 담아 큰 박수와 감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류수영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매번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며 고물가 시대에 알맞게 저렴하고 누구나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여 대중에게 큰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