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바르사 3인방 정말 환상적''
입력 : 2013.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형석 기자= 브라질 신성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의 '미드필드 3인방'을 극찬했다. 네이마르가 찬사의 메시지를 보낸 3인방은 챠비 에르난데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스크 파브레가스 등 바르사의 간판 미드필더들이다.

네이마르는 '카날플러스'의 TV 방송에 출연하여 바르사의 축구 스타일, 브라질 축구와 유럽 축구의 차이, 그리고 리오넬 메시에 대한 개인적 견해를 피력했다. 네이마르는 올 여름 바르사로 이적할 것이란 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네이마르는 "바르사의 미드필더 3인방을 정말로 좋아한다. 챠비, 이니에스타, 파브레가스의 플레이에 깊은 감명을 받아 왔다"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또한 "메시는 괴물 같은 선수다. 내가 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고 메시에 대해 언급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계속해서 네이마르는 "유럽 축구는 강인한 신체적 힘을 요구한다. 그러나 브라질 축구와의 수준 차는 거의 없다고 본다"며 브라질리그의 수준이 높다고 강조했다. 자신보다 한 발 앞서 유럽에 진출한 '라이벌' 루카스 모우라(PSG)에 대해서는 "환상적인 선수"라고 했다.

한편 지난 해부터 네이마르 영입에 대한 '사전 계약설'에 꾸준히 연관되어 온 바르사는 올 여름 산투스와의 본격적인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산투스의 히베이루 회장은 "네이마르와의 계약을 2016년까지 연장시킬 것"이라며 이적설을 부인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