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표 거친 남자, 정진만 그 자체로 남았다..강렬 눈빛에 압도(‘킬러들의 쇼핑몰')
입력 : 2024.01.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강렬한 이동욱의 눈빛이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정진만’ 역으로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연출 이권, 노규엽, 각본 지호진, 이권)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진만은 극중 지안의 유일한 가족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삼촌으로, 뛰어난 능력을 갖춘 전직 용병이라는 과거를 가진 인물이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그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 연기는 물론, 진만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이동욱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목표물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의 거친 비주얼, 역동적인 액션 구도, 강렬하면서도 깊어진 표정 연기는 이전 작품들 속 부드럽고 위트 있던 모습들은 사라지고 ‘정진만’ 그 자체로 남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이동욱이 그려낼 ‘킬러들의 쇼핑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수)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