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주우재, JYP 구내식당 저격..''YG 따라오는 입장'' [별별TV]
입력 : 2024.01.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인 주우재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YG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을 비교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다시 돌아온 김석훈과 함께하는 '어떤 하루' 파트2 편이 그려졌다.

지난 출연 당시 김석훈은 주우재가 소속된 YG 구내식당에 가고 싶은 마음을 어필했고, 주우재는 초대 약속을 한 바 있다. 이에 주우재는 "초대를 꼭 해드리겠다고 해서 오늘 간다", 유재석은 "YG 구내 식당이 엔터 기업 최초일 거다. 당시 센세이션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주우재는 "사옥을 옮기면서 지금 식당이 더 쾌적해졌다. JYP 구내식당은 우리가 가봤지만, 좋은데 결국에는 따라 오는 입장 밖에 안 된다"라며 JYP 구내식당을 견제하는 듯한 소신 발언을 해 출연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실제로 유재석, 박진주 등은 "괜찮냐. 확실하냐"라며 주우재를 걱정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그러자 결국 주우재는 "그냥 갑자기 걱정돼서 그러는데 JYP 멘트를 쫌 빼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제작진들에게 간혹히 부탁했다.

이어 그는 "왜냐하면 지난 방송 때 JYP 구내식당에서 중독자처럼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 '우리 회사가 지겠다'라는 멘트를 했는데 기사가 나고 우리 회사 사람들이 다 본 거다. 오늘 오해를 풀어야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