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아내=박지현 친구..''팬클럽 NO, 일반인'' [스타이슈]
입력 : 2024.01.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 박지현 /사진=스타뉴스
동방신기 최강창민, 박지현 /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아내가 배우 박지현의 친구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박지현은 25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안보현과 함께 SBS 새 드라마 '재벌X형사' 홍보에 나섰다.

이날 박지현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열성 팬이었다는 안보현의 말에 "나는 동방신기 팬이었다"라며 동방신기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동방신기 공식 팬클럽 '카시오페아'였다면서 "모든 노래와 동방신기 멤버들을 빠짐없이 다 좋아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박지현은 동방신기 노래의 응원법을 모두 외우고 있는가 하면, 본가에 여전히 동방신기 굿즈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사인 받은 앨범도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박지현과 동방신기의 특별한 접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지현의 비연예인인 친구가 최강창민과 결혼을 했다는 것. 박지현은 "내 친구가 동방신기 멤버 한 명과 결혼했다. 그 멤버는 최강창민이다"라고 털어놔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지현에 따르면, 해당 친구는 동방신기 팬클럽 멤버가 아닌 일반인이다.

최강창민은 2020년 10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10월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 7월에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에 합류, "정말 내가 있어야 할 곳으로 온 것 같은 느낌이다. 과거에는 아이들을 보면 '예쁘고 귀엽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육아에 대해 공부해야겠다고 느끼고 있다"라며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최강창민이 속한 동방신기는 지난해 12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아홉 번째 정규앨범 '20&2'를 발매했다.

박지현은 26일 첫 방송하는 SBS '재벌X형사'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