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고자극 콘셉트..정점 찍은 비주얼
입력 : 2024.03.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의 마지막 콘셉트의 무드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SNS에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마지막 콘셉트 'Promise' 버전의 무드 티저를 게재했다. 이들은 'Light', 'Ethereal', 'Romantic' 콘셉트 포토와 클립 오픈에 앞서서도 각 콘셉트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는 무드 티저를 공개해 몰입감을 높인 바 있다.

도심을 배경으로 한 3장의 'Promise' 버전 무드 티저에는 사과를 든 손과 여우 가면, 왕관이 담겨 있다. 특히 'FIND YOU'라고 새겨진 사과는 이번 앨범의 주제인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약속했던 '너'를 함께 찾으러 가는 이야기'와 연결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팀 특유의 컨셉추얼함은 신보의 기대감을 높이는 핵심 요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양한 버전의 사진과 영상을 통해 무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동화적이고 여린 느낌의 금발 미소년으로 변신한 'Light'부터 록스타 감성으로 위태로운 청춘을 표현한 'Ethereal', 판타지 소설 속 기사(騎士) 같은 'Romantic' 콘셉트까지 이들은 극과 극을 오가는 '단짠 비주얼'로 설렘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단체 금발과 바디 피어싱, 짙은 스모키 화장과 헤어 밴드, 기타 피크, 유리관과 고전미가 느껴지는 의상, 오브제가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에서 그간의 서사를 총망라한 스토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만큼, 프로모션 콘텐츠 곳곳에서 예전 앨범의 흔적이 발견된다. 'Ethereal' 콘셉트의 배경인 길게 뻗은 도로와 대형 트레일러, 날개, 록스타 무드 등은 2021년 발매된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LO=LO♡ER'(루저 러버)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킨다. 'Romantic' 콘셉트에 사용된 장미는 2022년 나온 'Good Boy Gone Bad'의 콘셉트 포토를 떠올리게 하는 등 앨범 간의 연결성을 두고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오는 24일 공개될 'Promise' 버전의 포토와 클립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 3: TOMORROW'는 내달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자신들만의 구원 서사를 들려 줄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