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김수현♥︎김지원 감정선 노래한다..오늘 '눈물의 여왕' OST 발매
입력 : 2024.03.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크러쉬가 '눈물의 여왕' 김수현과 김지원의 감정선을 노래한다.

크러쉬는 오늘(24일) 오후 6시에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의 OST Part.4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를 발매한다.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백현우(김수현 분)와 홍해인(김지원 분)이 지독한 미움과 애증을 지나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녹여낸 곡이다. 마음 가장 깊은 곳에 자리한 기억을 더듬듯이 전개되는 인트로의 기타 리프와 공간감 있는 앰비언트가 높은 몰입감을 준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크러쉬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롭게 깃들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이 곡은 지난 3화에서 가족 수렵 중 현우의 도움으로 기적처럼 위기에서 벗어난 해인의 독백씬에 흘러나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크러쉬는 지난해 정규 3집 ‘wonderego(원더이고)’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흠칫(Hmm-cheat)’과 ‘미워(Ego)’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했으며, 아이튠즈, 애플 뮤직 차트의 순위권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김경희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크러쉬와 함께 극 중 인물들의 감정과 서사를 세밀하게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소리날리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