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완전체 매력을 뽐냈다.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를 개최하는 VANNER(배너)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스터를 선보이고 공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서울에 이어 5월 10일 대만, 5월 25, 26일 도쿄, 7월 1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VANNER(배너)의 설렘과 다짐이 분위기에서도 묻어난다. 특히 포스터 오픈 이후 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이 완전체로 뿜어내는 시크한 분위기와 완벽한 비주얼에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며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포스터에 담긴 단독 콘서트명 ‘THE FLAG : A TO V’에서도 알 수 있듯 깃발을 원동력 삼아 제로 베이스(A)부터 시작해 승리의 항해(Victory Voyage)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질주를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거대한 핀 조명 아래 카레이서를 연상시키는 VANNER(배너)의 완벽한 라이드 재킷 핏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오는 5월 7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하는 멤버 성국의 막바지 대규모 공식 일정으로 당분간 보기 힘든 완전체 공연이 될 전망이다.
VANNER(배너)는 지난 1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로 초동 약 14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대전시 홍보대사에도 임명됐을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 ‘한터뮤직어워즈 2023’ 한터 초이스 K-POP 메일 아티스트 수상에 이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 개최하는 등 연일 커리어하이를 경신 중에 있다.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VANNER(배너)의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는 오늘(27일) 오후 7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nyc@osen.co.kr
[사진] 클렙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