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가수 청하가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의 진면목을 발휘했다.
청하는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청하는 올 블랙 스타일링과 카리스마를 더한 관능적인 눈빛으로 시작부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곡 도입부에는 뱀눈을 연상케 하는 청하의 눈빛과 뱀을 형상화한 물구나무 안무가 허물을 벗고 새롭게 태어나는 청하의 모습을 빗대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청하는 왁킹이 가미된 역동적인 안무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냈다. 무대를 압도하는 청하의 파워풀하고 정제된 퍼포먼스, 곡의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무대 연출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줬다.
‘I'm Ready’는 긴 공백기를 지나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준비가 되었다는 청하의 포부가 담긴 곡이다. 에너제틱한 딥하우스 사운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파워풀한 보컬로 선보이는 캐치한 훅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흔들리거나 멈추지 않고 이제 진정한 본인의 무대를 펼칠 준비가 되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그동안 일렉트로닉 댄스 기반 음악으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해왔던 청하의 특기를 살려 장르적으로 더 깊게 접근했으며 안무가 러브란, 리안이 안무 제작에 참여해 청하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하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지난 11일 발매된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앨범이다. 청하는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댄스 챌린지와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에 이어 ‘I'm Ready’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공개하며 뜨거운 신보 반응을 잇고 있다.
한편, 청하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발한 행보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모어비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