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 출신 티아이오티, 4월 22일 정식 데뷔..청량美 가득 티저
입력 : 2024.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레드스타트이엔엠
/사진제공=레드스타트이엔엠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출신 그룹 티아이오티(TIOT,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가 내달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엔엠은 30일 "티아이오티가 오는 4월 22일 정식 데뷔한다"며 "새 멤버 신예찬이 합류해 5인조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청량한 무드의 바다를 향해 나란히 앉아있는 티아이오티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화이트와 데님 스타일링으로 산뜻한 매력을 더했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며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티아이오티는 지난해 4월 종영한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이다. 지난해 8월 발매된 프리 데뷔앨범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임팩트 있는 행보로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해 12월 첫 연말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2023 TIOT 팬콘 : 파인드 더 웨이)를 개최했으며, 지난 1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과 소통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레드스타트이엔엠 측은 "티아이오티는 4월 22일 정식 데뷔를 통해 그간 갈고닦은 음악적 역량을 모두 발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