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타이틀곡 ‘청춘에게’로 봄 활동에 나선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펙스는 첫 정규앨범에 타이틀곡 ‘청춘에게 (Youth2Youth)’와 지난달 선공개한 ‘졸업식 (Graduation Day)’을 비롯해 ‘KILLSHOT (킬샷)’, ‘Breathe in Love (브리드 인 러브)’, ‘Painkiller (페인킬러)’, ‘Dominate (도미네이트)’, ‘Lay Up (레이업)’, ‘말할 수 있는 비밀 (My Secret)’까지 총 8곡을 수록한다.
타이틀곡 ‘청춘에게’는 앨범명과 연관되는 직관적인 곡명만으로 이펙스만의 독창적인 서사와 감성을 예감할 수 있다. 또한, 7번 트랙명 속 ‘비밀’은 앞선 스토리 필름 영상에 핵심 키워드로 등장한 바 있다. 청춘으로서 이펙스가 현실을 살아가는 또 다른 청춘에게 전할 공감 어린 이야기와 메시지에 기대가 높아진다.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은 이펙스는 K팝 보이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정규앨범 시리즈를 시작한다. 데뷔 이래 총 6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해온 이펙스는 새로운 청춘 3부작 시리즈를 정규앨범으로만 꽉 채워 선보인다. 이펙스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자신감은 물론 고유한 팀 색깔을 눌러 담은 완성도 높고 다채로운 트랙이 이번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시작으로 웰메이드 정규앨범에서 연이어 펼쳐질 전망이다.
컴백을 앞둔 이펙스는 30일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So We are not Anxious (쏘 위 아 낫 앵셔스)’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2월 일본 제프투어, 이달 홍콩과 대만까지 이펙스의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가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