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오늘(31일) ‘칵테일 사랑’ 재해석..낭만 봄 감성 그대로 [공식]
입력 : 2024.03.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가수 경서가 ‘칵테일 사랑’으로 낭만적인 봄 감성을 전한다.

경서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러브썸 프로젝트’ Part.1 음원 ‘칵테일 사랑’을 발매한다.

경서는 지난 1994년 발매된 마로니에의 명곡 ‘칵테일 사랑’을 재해석한다.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편곡을 맡아 컨트리하고 담백한 사운드로 결이 다른 귀 호강을 전한다. 그간 경서는 다양한 공연과 콘텐츠에서 ‘칵테일 사랑’을 커버해 지속적인 호평을 받아왔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를 결정했다. 경서의 무르익은 재해석에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경서의 청아하면서 포근한 음색이 계절과 어울리는 따스한 설렘을 전한다. “마음 울쩍한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 보고 / 한편의 시가 있는 전시회장도 가고 /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지 쓰고파”라는 낭만적인 노랫말은 경서의 섬세한 표현력과 만나 듣는 이들을 도취하게 할 전망이다.

전날(30일)에는 ‘칵테일 사랑’의 무드 샘플러 영상이 경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경서는 봄을 맞은 화사한 비주얼은 물론 옛 기억을 소환하는 레트로한 감성으로 ‘칵테일 사랑’ 완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2020)’,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다. 올해는 자체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 호스트를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와 공연으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에 출연해 한국어로 ‘밤하늘의 별을(2020)’을 불러 호평을 받았다.

경서는 오늘(31일) 오후 6시 ‘칵테일 사랑’을 발매하며, 다음 날인 4월 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클럽 온에어에서 오프라인 미니데이트 이벤트 ‘Love of Cocktail(러브 오브 칵테일)’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ykim@osen.co.kr

[사진] 경서 SNS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